1월 17일 잉FA컵 3경기
작성자 정보
- 커뮤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260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1월 17일 잉FA컵 3경기
잉글랜드 FA컵 1월 17일 브리스톨 시티 FC : 웨스트햄
◈브리스톨
원정에서 프리미어리그 강팀 상대로 패하지 않으며 홈 재경기를 만들었습니다. 선제골을 허용하며 끌려갔지만 선발 공격수로 나선 콘웨이가 동점골을 터트리며 팀을 살렸습니다. 그리고 나서는 홈경기기에 강팀 상대로도 라인을 내리지 않고 공격적으로 나설 것입니다. 메흐메티와 벨등 빠른 윙어들이 경기 내내 공격의기어를 올릴 것입니다.
◈웨스트햄
리그에서도 어느덧 6위까지 치고 올라왔을뿐 아니라 유럽 대항전에서도 선전 중인 강팀입니다.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참가차 쿠두스가 가나팀에 합류하긴 했지만 포르날스와 파케타, 보윈과 코넷등 공백을 메울 선수들이 충분합니다. 수첵과 워드프라우스등 팀을 지탱하는 중앙 미드필더진의 경기력도 꾸준합니다.
◈코멘트
웨스트햄의 승리를 봅니다. 원정이라는 부담이 있긴 하지만 전력 차로 충분히 극복할 수 있습니다. 특히, 윌리엄스가 이끄는 홈팀 중원을 상대할 워드프라우스와 알바레즈의 3선이 경기 주도권을 쥘 수 있습니다. 리그 최고의 피니셔 중 하나로 평가받는 보윈이 찾아온 기회를 놓치지 않을 웨스트햄이 승리할 것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웨스트햄 승
[[핸디]] : +1.0 무승부
[[U/O]] : 2.5 오버 ▲
잉글랜드 FA컵 1월 17일 버밍엄 시티 : 헐 시티 AFC
◈버밍엄
헐시티보다 더 최근 분위기가 가라앉아있습니다. 원정에서 카디프를 잡은 이후 7경기에서 승리를 따내지 못했습니다. 비록 지난 주말 리그 경기에서 스완지 상대로 조던 제임스의 동점골이 나오며 패하지 않았지만 홈에서도 인상적인 경기력은 아니었습니다. 비엘리크와 슈니치등 중앙 미드필더들이 안정적으로 경기를 꾸려가지 못하고 있습니다.
◈헐시티
최근 분위기가 좋지 않다. 리그 9위로 승격을 노리는 팀이긴 하지만 이 경기 이전 3경기에서 승리를 챙기지 못했습니다. 때문에, 원정에서 나서는 이번 일정에 부담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래도, 단판 승부로 승패가 결정되는 컵대회 일정이기에 쉽게 포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코넬리와 투판등 한 방이 있는 공격수들이 역습으로 원정에서 골을 노릴 것입니다.
◈코멘트
헐시티의 승리를 봅니다. 버밍엄은 최근 극도의 부진으로 인해 강등권 추락을 앞두고 있습니다. 때문에, 컵대회에서 100% 전력을 다하기 어렵습니다. 일주일간 3경기씩이 열리는 최근이라는 점도 있습니다. 불안한 상대 중원을 맞아 경기 주도권을 내주지 않을 것이고 코넬리와 투판이 기회를 놓치지 않을 헐시티가 승리할 것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헐시티 승
[[핸디]] : +1.0 헐시티 승
[[U/O]] : 2.5 언더 ▼
잉글랜드 FA컵 1월 17일 울버햄튼 : 브렌트퍼드 FC
◈울버햄튼
원정에서 열린 경기에서 패하지 않고 무승부를 기록했습니다. 경기 시작과 동시에 주앙 고메스가 위험한 플레이를 하며 다이렉트 퇴장을 당하며 숫적 열세 속에 경기를 치뤘는데 도일이 동점골을 터트렸습니다. 황희찬과 아이트누리등이 대표팀 합류로 팀을 비웠고 칼라이지치가 프랑크푸르트로 이적했지만 좋은 분위기를 이어갔습니다. 벨레가르드와 네투등이 공격수들의 이탈 공백을 메웠습니다.
◈브렌트포드
80분 이상 이어진 숫적 우세를 살리지 못하고 홈에서 무승부에 그쳤습니다. 다실바와 무파이등이 경기 내내 공격적으로 경기를 운영했는데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했습니다. 뇌르고르와 옌센등 덴마크 국대 미드필더들이 나서는 중앙의 경기력이 떨어졌기에 지난 시즌같은 모습이 아닙니다.
◈코멘트
울버햄튼의 승리를 봅니다. 경기력 기복이 있는 원정과 달리 홈에서는 확실한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고 1차전에서 이미 힘의 우위를 보여줬었습니다. 고메스가 빠지는 점은 아쉽지만 쿠냐와 사라비아, 네투의 스리톱을 내세워 경기 내내 상대 수비를 몰아칠 울버햄튼이 승리하고 다음 라운드로 갈 것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울버햄튼 승
[[핸디]] : -1.0 무승부
[[U/O]] : 2.5 언더 ▼
관련자료
-
이전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