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손흥민 맞네!' 후반 추가시간 극장골 터뜨린 양민혁 향해 영국 현지서 극찬 세례 (MHN 금윤호 기자) 경기 종료 직전 결승골을 터뜨리며 팀에 극적인 승리를 안긴 양민혁…
불꽃야구 시즌2 제작 강행...JTBC와 법적 분쟁 JTBC와 야구 예능 프로그램 저작권을 둘러싸고 갈등을 빚어온 제작사 스튜디오C1이 ‘불꽃야구’ 후속 시즌 제작을 공식화했습니…
포항 스틸러스, 니시야 켄토 임대 영입...중원에 새 에너지 더한다포항 스틸러스가 니시야 켄토를 임대 영입하며 중원 강화에 나섰습니다. 포항 스틸러스는 J리그에서 꾸준히 경험을…
호날두 40살에 40골...통산 1000골 도전 선언한 이유 불혹의 나이에도 골 행진은 멈추지 않았습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40살에 40골을 기록하며 통산 1000골 도전에…
송성문 ML 진출 확정…키움, 6번째 빅리거로 최대 70억 보상 “더 넓은 무대에서 진가를 펼치기를 응원한다. ” 국내판 메이저리그 사관학교로 불려온 키움 히어로즈가 또 한 명의…
바둑·당구 넘나드는 ‘이도류’ 박예원…“바둑은 최정처럼, 당구는 김가영처럼” 프로 당구 무대에서 낯선 이름 하나가 연이어 주목을 받고 있다. 동시에 그 이름은 바둑계에서도 이미 …
이강인 유관력 6관왕 완성, 부상 속 또 트로피 ‘역대급 유관력’을 자랑하는 이강인(파리생제르맹)이 또 한 번 트로피를 들어 올렸다. 다만 우승의 순간을 끝까지 함께하지는 못…
올림픽 금 노리는 ‘쇼트트랙 차세대 간판’ 임종언, 실업팀 고양시청 입단 차세대 쇼트트랙 간판으로 주목받는 임종언이 실업팀 고양시청에 입단하며 본격적인 성인 무대 도전에 나섰다. …
루네 쓰러진 뒤 항의, 무더위 휴식 규정 도입…2026시즌부터 30.1도 넘으면 10분 쿨링 브레이크 남자프로테니스(ATP) 투어가 선수 안전 강화를 위해 무더위 휴식 규정을 도…
김상식 감독, 베트남 이끌고 3연속 결승 진출...SEA Games 새 역사 베트남 축구대표팀을 이끄는 김상식 감독이 또 한 번 의미 있는 이정표를 세웠습니다. ‘김상식호’ 베…
김종민 감독 158승… 한국도로공사와 쓴 V리그 새 역사 한국도로공사 김종민 감독의 질주는 이제 V리그 여자부의 새로운 기록으로 남게 됐다. 김종민 감독은 14일 김천체육관에서…
2대1 패배 레알 마드리드 맨시티에 또 주저앉다 레알 마드리드가 또다시 홈에서 고개를 숙였습니다. 올 시즌 전반기 기세를 이어 가지 못한 채 최근 급격한 하락세에 빠진 가운데, …
알바노 28점 폭발 원주DB 82대77 승리로 11승째 신고 원주DB가 에이스 이선 알바노의 또 한 번 폭발적인 활약에 힘입어 현대모비스를 제압하며 상위권 경쟁을 이어갔습니다. …
부천FC1995 창단 18년 만에 1부 승격 확정한 3대2 극적 승리 부천FC1995가 마침내 창단 18년 만에 K리그1 무대를 밟게 됐습니다. 부천은 8일 수원종합운동장에서 열…
LG 트윈스 2일 통합우승 공약 이행 장애인 거주시설에 OLED TV 설치 올 시즌 KBO리그 통합 우승을 차지한 LG 트윈스 선수단이 약속했던 우승 공약을 실천하며 따뜻한 연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