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KBL프로농구】02월28일 삼성생명 vs BNK썸 한국농구 ,스포츠분석
작성자 정보
- 커뮤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092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삼성생명
홈 경기 승율 57.1%
플레이오프를 대비해서 대대적인 로테이션을 가동할 것으로 예상된다.
주전급 선수들은 경기감각 유지 차원에서 경기에 출전시키긴 하겠지만,
갑작스러운 부상 변수를 고려해서 출전 시간을 최대한 조절해줄 것으로 보이고,
평소 출전 기회가 부족했던 조수아, 박혜미, 임규리를 활용한 공격루트를 통해서 득점 찬스를 생산해 나갈 것으로 보인다.
백업 자원인 양지원의 활약여부 역시도 이번경기의 중요한 키 포인트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썸
원정 경기 승율 14.3%
안혜지 하고 진안의 콤비플레이, 한엄지의 헌신적인 리바운드 가담능력,
배민어플 틀어서 맨날 배달 시켜먹는 한별언니 김한별의 육중한 피지컬을 바탕으로한 포스트업 플레이,
이소희의 에너지 넘지는 드라이브인 돌파 퍼포먼스를 중심으로 공격패턴을 준비해서 득점포를 가동해나갈 것으로 예상된다.
백업 자원인 작은 김정은의 활약여부 역시도 중요한 관건이 될 것으로 보인다.
#FINAL CHOISE
홈팀의 홈 경기 승율은 57.1%
원정팀의 원정경기 승율은 14.3%
객관적인 전력상 홈팀 삼성생명의 전력이 앞서 있는 것은 누구나 알수있는 사실일 것이다.
하지만 여우 같은 임근배 감독이 이번경기에서 풀 주전을 풀 타임 동안 가동할 가능성은 희박해 보인다.
정말 중요한 플레이오프 경기에 출전시키기 위해
플레이오프 일정에 맞춰서 주전급 선수들의 컨디셔닝을 관리하고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삼성생명 선수들이 먹고 자고 운동하는 용인 죽전의 삼성 트레이닝 센터는 한국 최고의 선수관리, 육성 체육관이다.
그렇기 때문에 임근배 감독이 이 경기에서 주전급 선수들에게 무리한 출전을 강요하진 않을 것으로 보이고
권투 경기에서 경기를 포기할 때 코너에 있던 코치가 수건 던지듯이
3쿼터 이후 타이밍에 임근배 감독이 수건을 던질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이 경기는 상황 파악 못하고 신나게 공격하는 안혜지와 진안의 해맑은 웃음속에서
원정팀의 우세, 그리고 언더 가능성을 주목해 보자.
삼성생명 패
핸디 패
언더
관련자료
-
이전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