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3일 KBO KIA vs 삼성
작성자 정보
- 커뮤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66 조회
- 4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KIA는 양현종(7승 9패 4.67)이 시즌 최종전의 선발 투수로 마운드에 오른다. 27일 NC와 홈 경기에서 6이닝 2실점의 호투를 하고도 패배를 당했던 양현종은 투구의 기복이 심한게 아쉬움을 남기고 있다. 삼성 상대로 금년 투구 내용은 조금 아쉬웠지만 마지막 홈 경기는 호투를 기대해도 좋아 보인다. 전날 5회까지 송영진을 공략하면서 5점을 올린 KIA의 타선은 오래간만에 홈에서 뛰어난 집중력을 보여주었다는 점이 고무적이다. 이 흐름을 이어가느냐가 관건일듯. 중요한건 전날의 다득점은 홈런이 뒷받침되었기에 가능했다는 점이다.
삼성은 육선엽(1패 4.73)이 시즌 첫 선발 마운드에 오른다. 9월 6일 한화와 홈 경기에서 0.2이닝 무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육선엽은 불펜 투수로서도 기복이 심한 모습이 이어지는 중이다. 첫 선발 등판이긴 한데 기대를 거는건 조금 힘든게 사실이다 .화요일 5회까지 김태형을 공략하면서 4점을 올린 삼성의 타선은 디아즈의 3점 홈런이 승부를 갈랐다고 해도 좋을 정도. 일단 홈런이 터져주면 경기가 달라진다는건 항상 증명이 되고 있다. 원정에서의 타격은 솔직히 불안감이 있는 편.
순위가 결정되면서 KIA의 집중력은 더 좋아진 모습이다. 이번 경기 역시 전날 경기의 호조를 이어갈수 있을듯. 반면 육선엽은 역시 선발로서 기대가 어렵고 이번 경기에서 삼성은 주력 선수들에게 휴식을 줄 가능성이 높다. 전력에서 앞선 KIA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6:3 KIA 승리
승1패 : KIA 승리
핸디 : KIA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SUM : 홀
5이닝 승패 : KIA 승리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아마네님의 댓글
- 아마네
- 작성일
핑크스님의 댓글
- 핑크스
- 작성일
크보만갑니다님의 댓글
- 크보만갑니다
- 작성일
랄로22님의 댓글
- 랄로22
- 작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