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2일 NPB 닛폰햄 vs 세이부
작성자 정보
- 커뮤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21 조회
- 2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닛폰햄 파이터스는 타츠 코타(7승 1패 1.97)가 시즌 8승 도전에 나선다. 4일 치바 롯데 원정에서 6이닝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타츠는 홈에서의 부진을 원정에서 2경기 연속 극복한바 있다. 세비우 상대로 26일 원정에서 6이닝 2실점 투구를 보여주었는데 홈에서 반등 가능성은 상당히 높은 편이다. 전날 경기에서 오릭스의 투수진을 완파하면서 10점을 올린 닛폰햄의 타선은 홈런 없이 다득점을 해냈다는게 반가운 부분이다. 이 흐름을 이어가느냐에 따라 막판 대역전이 결정이 될듯. 3이닝동안 1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카네무라의 부진이 갈수록 심해지고 있다.
세이부 라이온즈는 타카하시 코나(6승 7패 3.02)가 시즌 7승에 도전한다. 5일 치바 롯데와 홈 경기에서 6이닝 3실점의 투구로 승리를 거둔 타카하시는 정작 투구 내용은 좋지 않을때의 모습이 나오는 중이다. 닛폰햄 상대로 최근 2경기에서 QS 이상의 투구는 꾸준히 해주고 있지만 피홈런이 가장 큰 약점이 될수 있다. 수요일 경기에서 노게임이 선언되면서 세이부의 타선은 일단 한숨을 돌릴수 있는 상황. 1차전과 다르게 2차전 초반의 세이부 타선은 타력이 급감한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휴식일 동안 분위기를 다잡아야 한다. 연장전 소모가 많았던 불펜은 일단 이 비가 도움이 될듯.
닛폰햄의 타선이 폭발했다. 홈에서 집중타로 다득점을 올렸다는건 이번 경기도 기대를 걸수 있는 포인트. 거기에 타카하시는 아무래도 원정이 아쉬운 반면 타츠는 홈에서 강점이 있다. 게다가 닛폰햄의 불펜은 승리조의 휴식도 크다. 전력에서 앞선 닛폰햄 파이터스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4:2 닛폰햄 승리
승1패 : 닛폰햄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캡틴아메리카님의 댓글
- 캡틴아메리카
- 작성일
갸켜님의 댓글
- 갸켜
- 작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