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30일 MLB 샌프자이 vs 볼티오리
작성자 정보
- 커뮤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4 조회
- 2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는 로비 레이(10승 6패 2.93)가 시즌 11승 도전에 나선다. 25일 밀워키 원정에서 5이닝 3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레이는 8월 들어서 투구가 조금 흔들리는 편이다. 특히 홈 경기 투구가 조금은 아쉬움이 있는데 야간 경기에서 잘 버틴다는데 승부를 걸어야 한다. 전날 경기에서 이마나가와 팔렌시아 상대로 아다메스의 2홈런 3타점 포함 4점을 올린 샌프란시스코의 타선은 여전히 타격은 좋다고 하기 힘든 편. 끝내기 안타를 터트린 이정후는 8월만큼은 제 몫을 해내고 있다. 2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은 불펜은 승리조는 조금씩 살아나고 있다.
볼티모어 오리올스는 딘 크레이머(9승 9패 4.19)가 시즌 10승에 도전한다. 24일 휴스턴과 홈 경기에서 5이닝 7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크레이머는 슬슬 아홉수가 터지고 있는 중. 최근 원정 경기 투구가 좋긴 하지만 인터리그 약점이 그의 발목을 잡을수 있다. 전날 경기에서 크로셰를 상대로 터진 알렉스 잭슨의 솔로 홈런 포 함 2점에 그친 볼티모어의 타선은 홈 경기의 타격에 여전히 지쳐 있는 편. 원정에서 반등세, 그것도 중심 타선의 반등이 나와야 한다. 4이닝동안 1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믿을 투수가 없다.
양 팀 모두 지금 타격이 좋다는 말은 절대로 할수 없는 레벨. 볼티모어 입장에선 크로셰 뒤에 레이는 또다시 고개를 젓게 할수 있다. 반면 샌프란시스코는 홈이라는 잇점이 있는 편이고 크레이머는 인터리그 궁합이 좋지 않은 투수다. 홈의 잇점을 가진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4:2 샌프란시스코 승리
승1패 : 샌프란시스코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김숙희님의 댓글
- 김숙희
- 작성일
슈퍼그냥줘님의 댓글
- 슈퍼그냥줘
- 작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