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16일 템파베이 LA에인절스 MLB프로야구분석 해외스포츠
작성자 정보
- 커뮤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539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타선 폭발로 위닝 시리즈를 가져간 템파베이 레이스는 잭 애플린(1승 2패 6.35)이 시즌 2승에 도전한다. 9일 에인절스 원정에서 5이닝 5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애플린은 이번 시즌 기복이 매우 심한 투구가 이어지는 중이다. 특히 홈 경기에서 이 점이 두드러지는데 투구 패턴을 고려한다면 이번 경기도 쉽지 않아 보인다. 전날 경기에서 스넬과 텡을 공략하면서 홈런 4발 포함 9점을 올린 템파베이의 타선은 오래간만에 좌완 상대 강점을 다시금 살려냈다는 점이 고무적이다. 특히 중심 타선의 파괴력 부활이 반가운 부분일듯. 대성공한 오프너 전략은 역시 타일러 알렉산더의 복귀가 큰 힘이 되고 있다.
선발의 난조가 연패로 이어진 LA 에인절스는 패트릭 산도발(1승 2패 6.57)이 시즌 2승 도전에 나선다. 10일 템파베이와 홈 경기에서 5이닝 4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산도발은 이번 시즌 단 한번의 QS도 기록하지 못하고 있는 중이다. 홈보다 원정에서 강하다는데 승부를 걸어야 하겠지만 역시나 한계점은 5이닝 2실점 내외일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보스턴의 투수진 상대로 브랜든 드루리의 솔로 홈런 포함 4점을 올린 에인절스의 타선은 타격감 자체는 나쁘지 않은 편. 그러나 2개의 병살타와 10타수 1안타의 득점권 성적이 아니었다면 이길수도 있었다는게 아쉽다. 3.2이닝동안 2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호세 수아레즈의 투구가 흔들리는게 앞으로의 운용에 고민을 안겨줄 것이다.
템파베이의 경기력이 살아나기 시작했다. 홈에서 템파베이에게 공략당한 산도발 입장에선 사면초가일듯. 물론 애플린 역시 고전 가능성이 높지만 에인절스의 타선은 원정 경기력이 조금 아쉽고 후반 경기력 역시 템파베이가 조금 더 우위를 점유하고 있다. 홈의 잇점을 가진 템파베이 레이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6:4 템파베이 승리
핸디 : 템파베이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관련자료
-
이전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