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3일 MLB 필라필리 vs 워싱내셔
작성자 정보
- 커뮤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66 조회
- 3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필라델피아 필리스는 타이완 워커(4승 6패 3.34)가 시즌 5승 도전에 나선다. 17일 워싱턴 원정에서 6.2이닝 2실점의 호투를 하고도 타선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워커는 원정에서도 안정적인 투구를 이어가는 중이다. 이번 시즌 홈에서도 좋은 투구를 이어가고 있기 때문에 6이닝은 확실히 막아낼수 있어 보인다. 목요일 경기에서 시애틀의 투수진을 완파하면서 홈런 2발 포함 11점을 올린 필라델피아의 타선은 홈에서 완벽한 부활을 만들어냈다고 해도 좋을 정도의 경기력을 선보였다. 이 흐름을 주말 시리즈에서도 이어가느냐가 중요한 포인트. 3이닝을 1실점으로 막은 불펜은 마무리 두란을 아낀게 큰 소득이다.
워싱턴 내셔널스는 케이드 카발리(1승 2.70)가 시즌 2승에 도전한다. 17일 필라델피아와 홈 경기에서 7이닝 7안타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카발리는 드디어 데뷔승을 거두는데 성공했다. 하지만 홈과 원정의 차이가 극도로 크다는 문제를 극복하기가 힘들어 보인다. 전날 경기에서 머나야와 스타넥을 공략하면서 제임스 우드의 쐐기 3점 홈런 포함 9점을 올린 워싱턴의 타선은 홈 경기의 화력이 살아난게 고무적이다. 문제는 원정으로 갔을때 그 흐름이 이어질수 있느냐는 것. 4.2이닝을 1안타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최근 소모도가 조금 아쉽다.
두 투수는 6일전 맞대결에서 투수전을 보여준바 있다. 이게 이번에도 이어지느냐가 관건일듯. 하지만 워커는 홈 경기 강점이 있는데 반해 카발리는 원정 부진이 상당히 큰 투수고 무엇보다 그때와 지금의 필라델피아 타선의 힘이 다르다. 홈의 잇점을 가진 필라델피아 필리스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6:3 필라델피아 승리
승1패 : 필라델피아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즐겨찾기조앙님의 댓글
- 즐겨찾기조앙
- 작성일
빨갱2님의 댓글
- 빨갱2
- 작성일
바람개비님의 댓글
- 바람개비
- 작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