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2일 KBO KIA vs LG
작성자 정보
- 커뮤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6 조회
- 5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KIA는 이의리(2패 8.38)가 연패 저지를 위해 마운드에 오른다. 16일 두산 원정에서 6이닝 2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이의리는 0볼넷 7삼진이라는 이의리 답지 않은 투구를 과시한바 있다. 복귀 이후 홈 경기 투구는 조금 기복이 있지만 5이닝을 맡길수 있는 투구는 가능할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비록 패배하긴 했지만 엄청난 추격전을 보여주면서 홈런 3발 포함 10점을 올린 KIA의 타선은 홈 경기 화력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편. 그러나 9회말 동점 찬스에서 나온 박정우의 본헤드 주루 플레이는 너무나 치명적이었다. 6.2이닝을 1실점으로 버틴 불펜은 주력 투수들의 휴식이라도 챙긴게 어디냐 싶다.
LG는 송승기(9승 5패 3.41)가 데뷔 10승 도전에 나선다. 16일 SSG 원정에서 4.2이닝 7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송승기는 아홉수가 시작되는 중. 7월 22일 KIA 원정에서 6이닝 1실점의 호투를 해냈는데 그 투구를 재현할수 있느냐가 관건이다. 전날 경기에서 이민석과 롯데의 불펜 상대로 홈런 2발 포함 6점을 올린 LG의 타선은 꾸준히 좋은 흐름을 유지하는 중. 그러나 10회말 1사 만루의 끝내기 찬스를 살리지 못한건 아쉬움이 있다. 6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은 불펜은 유영찬 휴식을 잘 버틴게 다행스럽다.
전날 KIA의 패배 장면은 그야말로 엄청난 본헤드 플레이였다. 결정적 상황에서 결정적 문제가 터지는게 금년 KIA의 특징이라고 할수 있을듯. 그래도 홈에서의 이의리는 5이닝은 잘 버텨줄수 있고 KIA 상대 송승기의 투구 역시 기대를 걸 여지는 있는 편이다. 그러나 전날 하필 KIA는 좌완인 메르세데스를 만났고 이는 송승기에 대한 좋은 교보재가 될수 있는 부분. LG의 추격이 거세겠지만 승리조는 아직 건재하다. 상성에서 앞선 KIA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7:5 KIA 승리
승1패 : KIA 승리
핸디 : KIA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SUM : 짝
5이닝 승패 : KIA 승리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현모양초님의 댓글
- 현모양초
- 작성일
타짜계동춘님의 댓글
- 타짜계동춘
- 작성일
샤바나님의 댓글
- 샤바나
- 작성일
붕방이님의 댓글
- 붕방이
- 작성일
칠성사이다님의 댓글
- 칠성사이다
- 작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