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8일 MLB 워싱내셔 vs 필라필리
작성자 정보
- 커뮤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574 조회
- 4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워싱턴 내셔널스는 미첼 파커(7승 13패 5.55)가 시즌 8승 도전에 나선다. 13일 캔자스시티 원정에서 5.1이닝 2안타 5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파커는 그야말로 내보낸 주자들이 모두 들어오는 최악의 불운이 겹쳤다. 여전히 홈에서의 투구 역시 좋지 않다는 점에서 기대를 가지는건 힘들어 보인다. 전날 경기에서 타이완 워커 상대로 2점을 올린 워싱턴의 타선은 여전히 타격이 좋다는 말은 하기 힘든 편. 그야말로 상위 타선의 개인기에 의존하고 있다. 2이닝을 혼자서 페러가 무실점으로 막아낸건 이 팀 불펜의 한계점이다.
필라델피아 필리스는 애런 놀라(1승 7패 6.16)가 드디어 부상에서 복귀전을 가진다. 5월 15일 세인트루이스와 홈 경기에서 3.2이닝 12안타 9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뒤 오른쪽 무릎 부상으로 부상자 명단에 올라간 놀라는 근 3달여만에 복귀를 하는 상황. 꾸준히 재활은 하고 왔지만 역시 긴 이닝을 기대하는건 조금 어려워 보인다. 전날 경기에서 케이드 카발리 상대로 7안타 완봉패를 당한 필라델피아의 타선은 원정의 피로도가 극에 달한 모습이 역력한 편. 타격의 기복이 극도로 심한데 7타수 무안타의 득점권 성적은 고쳐지지 않고 있다. 1.1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은 불펜은 제 몫을 해내는 중.
이번 시리즈에서 양 팀 모두 타격이 좋다고 할수 없다. 워싱턴은 그냥 나쁘고 필라델피아는 기복이 심한 편. 좌완 상대 타격을 고려한다면 파커가 오랜만에 잘해낼 가능성이 있지만 이는 놀라도 마찬가지고 불펜 대결로 가면 유리한건 필라델피아다. 전력에서 앞선 필라델피아 필리스가 신승을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4:3 필라델피아 승리
승1패 : 1
언더 오버 : 언더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인조인간18호님의 댓글
- 인조인간18호
- 작성일
핑크스님의 댓글
- 핑크스
- 작성일
김숙희님의 댓글
- 김숙희
- 작성일
랄로22님의 댓글
- 랄로22
- 작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