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4일 KBO 한화 vs 롯데
작성자 정보
- 커뮤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432 조회
- 4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한화는 류현진(6승 6패 3.33)이 시즌 7승 도전에 나선다. 8일 LG 원정에서 6이닝 6안타 무실점의 호투를 하고도 승리를 거두지 못했던 류현진은 앞선 2경기 부진을 벗어나는데 성공했다. 최근 홈 경기 투구가 부진한 면이 있는데 롯데 상대로도 이번 시즌 좋지 않다는 문제를 어떻게 해결하느냐가 관건이다. 전날 경기에서 벨라스케즈의 데뷔전을 망치면서 6점을 올린 한화의 타선은 이번 시리즈에서 롯데보다 더 나은 집중력을 과시하고 있는 중이다. 특히 상대의 아쉬운 수비에서 나온 찬스를 놓치지 않는다는 점이 승리를 부르고 있는 중. 3이닝을 3안타 무실점으로 막은 불펜은 주력 불펜의 돌려 막기가 가능해지고 있다.
롯데는 나균안(2승 7패 4.12)이 연패 저지를 위해 마운드에 오른다. 8일 SSG와 홈 경기에서 6이닝 1실점의 호투를 하고도 타선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했던 나균안은 현재 국내 선발진 중 팀에서 가장 안정적인 투구를 보여주고 있는 중이다. 금년 한화 상대로도 홈에서 6이닝 무실점으로 승리를 거두었다는 점 역시 기대를 걸게 하는 포인트다. 전날 경기에서 와이스 공략에 실패하면서 4안타 완봉패를 당한 롯데의 타선은 이번 시리즈에서 전혀 페이스를 찾지 못하고 있는 중이다. 그야말로 전준우의 빈 자리를 너무나도 크게 느끼고 있는 중. 5이닝을 2안타 1실점으로 막은 불펜은 추격조가 제 몫을 해냈다는 점에 만족할수 있을 것이다.
전준우의 이탈 이후 롯데의 타선은 그야말로 바보가 되었다는 표현이 잘 어울릴 정도다. 그만큼 타선의 집중력이 많이 떨어져 있고 좌완 상대 공격력 역시 확 떨어진 편. 류현진이 이번 시즌 롯데에게 약하긴 하지만 지금이라면 이야기가 다를 것이다. 물론 나균안의 투구는 기대를 걸수 있겠지만 야구는 득점을 하지 못하면 이기지 못하는 스포츠다. 전력에서 앞선 한화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4:2 한화 승리
승1패 : 한화 승리
핸디 : 롯데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SUM : 짝
5이닝 승패 : 한화 승리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seungu님의 댓글
- seungu
- 작성일
바람돌이님의 댓글
- 바람돌이
- 작성일
팅쿼벨님의 댓글
- 팅쿼벨
- 작성일
dfdsfsvvv님의 댓글
- dfdsfsvvv
- 작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