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3일 MLB 세인카디 vs 콜로로키
작성자 정보
- 커뮤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37 조회
- 3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는 매튜 리버라토레(6승 9패 3.98)가 시즌 7승 도전에 나선다. 7일 다저스 원정에서 4이닝 6안타 3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리버라토레는 최근 3경기 연속 5이닝을 채우지 못하는 모습이 이어지는 중이다. 일단 홈에서의 투구가 더 좋지 않은 투수라는 점은 이번 경기의 불안 요소 중 하나다. 전날 경기에서 돌랜더에게 막혀 있다가 메히아를 공략하면서 3점을 올린 세인트루이스의 타선은 여전히 홈 경기의 타격이 좋다는 표현을 할수 없는 상황이다. 13타수 3안타의 득점권 성적 역시 살아나지 않는건 매한가지일듯. 2.1이닝을 1안타 무실점으로 막아낸 카일 리하이는 전날 경기의 숨은 영웅이다.
콜로라도 로키스는 카일 프리랜드(2승 12패 5.53)가 시즌 3승에 도전한다. 7일 토론토와 홈 경기에서 4.2이닝 7안타 6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프리랜드는 홈에서의 부진이 그대로 이어지는 중이다. 그래도 원정은 믿어볼만한 투수였지만 올스타 브레이크 이후 원정에서 QS가 단 한번도 없다는 점은 기대치를 떨어뜨리는 요소다. 전날 경기에서 마이콜라스 상대로 단 2점을 올리는데 그친 콜로라도의 타선은 월요일 경기의 호조를 전혀 이어가지 못했다. 특히 리하이 공략 실패는 시리즈 내내 불안감을 안겨주는 요소가 될듯. 3이닝 2실점으로 돌랜더의 승리를 날려버린 불펜은 혹시나가 역시나다.
살아나는가 했던 콜로라도의 타격은 단숨에 죽어버렸다. 좌완 상대로 나쁜건 아니지만 전날 경기를 고려한다면 좋은 타격을 기대하긴 조금 어려울듯. 관건은 프리랜드의 투구인데 원정의 프리랜드라면 조금 기대를 걸 여지는 있다. 그러나 원정의 콜로라도 불펜은 이 모든걸 그대로 엎어버릴수 있는 존재다. 후반에 강한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5:3 세인트루이스 승리
승1패 : 세인트루이스 승리
핸디 : 콜로라도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SUM : 짝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안졸리냐졸려님의 댓글
- 안졸리냐졸려
- 작성일
빨갱2님의 댓글
- 빨갱2
- 작성일
철보님의 댓글
- 철보
- 작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