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6일 MLB 워싱내셔 vs 보스레드
작성자 정보
- 커뮤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68 조회
- 3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선발 투수
WSH : 미첼 파커(5승 8패 4.63)가 시즌 6승 도전에 나선다. 30일 에인절스 원정에서 5이닝 3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파커는 6월 들어서 홈과 원정의 괴리가 있음을 보여주고 있는 중이다. 일단 홈 낮 경기 강점은 확실한 투수라는건 이번 경기에서 기대를 걸게 하는 부분이다.
BOS : 워커 뷸러(5승 6패 6.45)가 시즌 6승에 도전한다. 30일 토론토와 홈 경기에서 4이닝 4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뷸러는 강점이었던 홈 경기에서마저 부진했다는 점이 큰 문제다. 최근 원정에서 이닝과 실점이 비례 또는 더 많은 모습을 보여준다는건 심각한 문제다.
선발 : 워싱턴의 우위
불펜진
WSH : 마이크 소로카는 4이닝 9안타 7실점 KO. 낮 경기의 약점을 전혀 극복하지 못했다. 이후 불펜이 5이닝동안 4실점을 더 내주면서 대패 확정. 역시 리드 당할때의 추격조는 기대가 되지 않는다.
BOS : 루카스 지올리토는 7.2이닝 4안타 1실점의 호투. 최근의 호조를 훌륭히 이어가는데 성공했다. 이후 불펜이 1.1이닝을 1실점으로 버티면서 경기를 마무리. 승리조의 휴식을 확보한건 다행일 것이다.
불펜 : 보스턴의 우위
타격
WSH : 지올리토와 위틀락 상대로 단 2점. 안타는 단 6개에 불과했다. 5타수 무안타의 득점권 성적은 보너스. 제임스 우드가 막혀버리면 그야말로 답이 없는 수준의 공격력을 보여주고 있다. 중심 타선의 부진은 항상 아프다.
BOS : 소로카와 워싱턴의 투수진을 완파하면서 트레버 스토리의 2점 홈런 포함 11점. 무려 16개의 안타가 말해주듯 타격감 자체는 확실히 좋은 편이다. 19타수 7안타의 득점권 성적 역시 주목할 필요가 있다.
타격 : 보스턴의 우위
승패 분석
보스턴의 타선이 폭발했다. 문제는 현재 보스턴의 타선은 우완 투수에겐 매우 강한데 좌완 투수에겐 강하지 않다는 것. 게다가 파커는 홈 낮 경기 강점이 확실히 있는 투수다. 그리고 원정의 뷸러는 신뢰 자체가 불가능하다. 불펜 변수가 있지만 그것보다 선발의 차이가 크다. 선발에서 앞선 워싱턴 내셔널스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6:4 워싱턴 승리
승1패 : 워싱턴 승리
핸디 : 워싱턴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SUM : 짝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안졸리냐졸려님의 댓글
- 안졸리냐졸려
- 작성일
랄로22님의 댓글
- 랄로22
- 작성일
갸켜님의 댓글
- 갸켜
- 작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