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5일 MLB LA에인절 vs 마이말린
작성자 정보
- 커뮤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94 조회
- 5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선발 투수
LAA : 호세 소리아노(3승 4패 3.57)가 시즌 4승에 도전한다. 20일 어슬레틱스 원정에서 6이닝 3실점의 투구로 승리를 거둔 소리아노는 5월 방어율 2.25가 말해주듯 위력적인 투구를 이어가는 중이다. 최근의 소리아노는 위력적이지만 홈이라는 점을 고려한다면 일단 기대치는 QS 정도라고 봐야 할 것이다.
MIA : 칼 콴트릴(3승 4패 6.37)이 시즌 4승 도전에 나선다. 19일 탬파베이와 홈 경기에서 5이닝 2안타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콴트릴은 최근 홈에서 좋은 투구를 해주는 중. 반면 원정 투구는 매우 좋지 않은 투수인지라 기대치를 낮추는게 좋아 보인다.
선발 : 에인절스의 우위
불펜진
LAA : 키쿠치는 5.2이닝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 투수 요건을 채웠다. 이후 션 앤더슨이 4실점을 허용하긴 했지만 나머지 불펜이 잘 막아내면서 승리는 확정. 션 앤더슨에게 미련을 버리지 못하는 감코진이 아쉽다.
MIA : 샌디 알칸타라는 5.1이닝 5실점으로 언제나의 알칸타라였다. 이후 바차 혼자 2.2이닝을 1실점으로 버텨주면서 소모를 최소화한게 다행일 정도. 현재의 마이애미 불펜은 홈과 원정의 온도차가 크게 다르다.
불펜 : 마이애미의 우위
타격
LAA : 알칸타라를 공략하면서 홈런 2발 포함 7점. 최근 이 팀이 연승을 할수 있는 가장 큰 요소는 적재적소에서 나오는 홈런이다. 거기에 2개의 희생 플라이가 나와준것도 팀 분위기를 끌어올릴수 있는 요소일 것이다.
MIA : 키쿠치 상대로 막혀 있다가 션 앤더슨 상대로 와가맨의 2점 홈런 포함 4점. 그러나 그 뒤의 찬스는 전혀 살리지 못하는 모습이 나오고 말았다. 원정 타격이 좋지 않은건 이제 하루 이틀 일도 아닐 것이다.
타격 : 에인절스의 우위
승패 분석
에인절스의 기세가 무섭다. 물론 후반이 변수이긴 하지만 그야말로 홈런포로 모든걸 해결하는 수준이 되었다고 해도 좋을 정도. 최근의 소리아노는 그야말로 상대를 찍어누를수 있는 레벨이고 마이애미는 원정 타격이 영 아쉽다. 게다가 콴트릴의 원정 투구는 기대를 걸면 안된다. 전력에서 앞선 LA 에인절스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6:4 LA 에인절스 승리
승1패 : LA 에인절스 승리
핸디 : 마이애미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신의남자님의 댓글
- 신의남자
- 작성일
김채원님의 댓글
- 김채원
- 작성일
seungu님의 댓글
- seungu
- 작성일
뚝까따님의 댓글
- 뚝까따
- 작성일
칠성사이다님의 댓글
- 칠성사이다
- 작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