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7일 MLB 마이말린 vs LA다저스
작성자 정보
- 커뮤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72 조회
- 4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선발 투수
MIA : 칼 콴트릴(2승 3패 8.10)이 시즌 3승 도전에 나선다. 1일 다저스 원정에서 3.2이닝 4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콴트릴은 현재까진 정말 괜히 데려왔다는 말이 나올정도의 투구가 이어지고 있는 중이다. 특히 원정에 비해 홈 경기 투구가 좋지 않은데 야간 경기에서 나름 잘 버틴다는데 승부를 걸어야 할것 같다.
LAD : 토니 곤솔린(1승 4.50)이 시즌 2승에 도전한다. 1일 마이애미와 홈 경기에서 6이닝 3실점의 투구로 승리를 거둔 곤솔린은 일단 복귀전은 9개의 삼진을 잡아내면서 구위면에서 건재를 과시한바 있다. 원정이라는 변수가 있긴 해도 곤솔린은 QS를 분명 기대할수 있는 투수임에는 변함이 없다.
선발 : 다저스의 우위
불펜진
MIA : 샌디 알칸타라의 5이닝 5실점 부진 이후 4이닝동안 2실점. 그나마 2명의 투수가 멀티 이닝으로 버텨주면서 소모를 최소화 한게 다행이라면 다행일 것이다. 그래도 1점차 리드 상황에선 의외로 강한 불펜임을 잊어선 안된다.
LAD : 불펜 데이를 하면서 4실점. 카스파리우수는 혼자서 4이닝 1실점으로 벌크 투수의 역할을 훌륭히 해냈다. 아쉬운점 이미 고메즈의 3실점. 3점 홈런 1발로 나오지 않아도 될 태너 스캇과 커비 예이츠가 나와야 했다.
불펜 : 다저스의 우위
타격
MIA : 다저스의 투수진 상대로 어거스틴 라미레즈의 3점 홈런 포함 4점. 홈으로 돌아오긴 했지만 타격이 좋다는 말은 하기 힘든 편이다. 11타수 3안타의 득점권 성적은 조금 아쉬운 편. 10개에 달하는 잔루를 줄여야 할 것이다.
LAD : 알칸타라와 필립스를 공략하면서 홈런 2발 포함 7점. 또다시 오타니는 홈런포를 가동하는데 성공했다. 상위 타선이 제대로 돌아가면 이 팀은 정녕 막기 힘든 팀이 된다.
타격 : 다저스의 우위
승패 분석
역시나 알칸타라는 다저스의 타선을 막지 못했다. 이는 콴트릴 역시 마찬가지일듯. 이제 곤솔인을 얼마나 마이애미의 타선이 공략하느냐지만 할수 있다면 전날 카스파리우스 상대로 멀티 득점 정도는 뽑아 냈어야 했다. 전력에서 앞선 LA 다저스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7:4 LA 다저스 승리
승1패 : LA 다저스 승리
핸디 : LA 다저스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SUM : 홀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채토님의 댓글
- 채토
- 작성일
안졸리냐졸려님의 댓글
- 안졸리냐졸려
- 작성일
뚝까따님의 댓글
- 뚝까따
- 작성일
클레멘트님의 댓글
- 클레멘트
- 작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