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9일 NPB 세이부 vs 라쿠텐
작성자 정보
- 커뮤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35 조회
- 3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선발 투수
세이부 : 타카하시 코나(2패 2.74)가 시즌 첫 승에 재도전한다. 22일 치바 롯데 원정에서 6이닝 1실점의 투구로 승패 없이 물러난 타카하시는 수비의 도움을 전혀 받지 못한게 결국 최악의 결과를 낳고 말았다. 일단 투구 내용 자체는 대단히 좋은 편이라 이번만큼은 호투를 기대할 여지가 많은 편이다.
라쿠텐 : 코쟈 타츠키(2승 1패 2.16) 카드로 3연스에 도전한다. 20일 치바 롯데와 홈 경기에서 6이닝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코쟈는 직전 오릭스전의 부진을 멋지게 극복하면서 치바 롯데 천적임을 증명해보였다. 특히 꾸준히 낮 경기에 등판하고 있다는 것도 코쟈에게는 강점이 될수 있는 부분.
선발 : 막상막하
불펜진
세이부 : 와타나베 유타로의 7이닝 2실점 투구 이후 2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냈다. 9회초 등판한 카이노 히로시가 안타 3개를 허용하고도 실점을 허용하지 않은게 너무나 컸다. 작년에 비해 불펜은 분명히 단단해진듯 하다.
라쿠텐 : 키시 타카유키의 6이닝 1실점 이후 5이닝 1실점. 그런데 그 1점이 9회초 키시의 승리를 날려버리는 동점 홈런 허용이었다. 노리모토를 아끼고 후지히라를 마무리로 올린게 결국 부메랑이 터진셈. 계속 불펜 승리조 쪽에서 미세한 파열음이 터지고 있다는건 절대로 좋은 신호가 되지 못한다.
불펜 : 세이부의 우위
타격
세이부 : 타카시마와 마차도 상대로 3점. 홈런은 터지지 않았지만 2군에서 돌아온 신인 와타나베 세이야가 2안타 2타점으로 활약한게 상당히 컸다. 9회말 2사에서 사요나라 대타 적시타를 때려낸 나카무라 타케야는 역시 팀의 베테랑 다운 모습을 보여주었다. 폭발적이진 않지만 이전만큼 와르르 막히진 않을듯
라쿠텐 : 마에다 슌과 츠모리 유키 상대로 코모리 코타로의 솔로 홈런 포함 3점. 확실히 이 팀의 타선은 낮 경기의 득점력에 아쉬움이 있다. 다행인건 홈에 비해 원정 득점력이 더 좋다는 점이고 아사무라 히데토의 컨디션이 하늘을 찌른다는 점이다.
타격 : 현재로선 막상막하에 가깝다.
승패 분석
타카하시 코나는 완벽하게 부활했다. 2년전 에이스의 모습을 되찾았다고 할수 있는 레벨. 코쟈 역시 최근의 투구는 상당히 좋은 편이기 때문에 상당한 접전이 될듯. 그러나 여전히 라쿠텐은 불펜 문제가 있고 결국 이 점이 승부를 가를 것이다. 투수진에서 앞선 세이부가 신승을 거둘 것이다.
예상 스코어 3:2 세이부 승리
승1패 : 1
핸디 : 세이부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SUM : 홀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강아지똥선생님의 댓글
- 강아지똥선생
- 작성일
넥슨정주님의 댓글
- 넥슨정주
- 작성일
팅쿼벨님의 댓글
- 팅쿼벨
- 작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