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3일 NPB 지바롯데 vs 세이부
작성자 정보
- 커뮤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48 조회
- 5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선발 투수
치바 롯데 : 타네이치 아츠키(1승 1패 3.93)가 시즌 2승 도전에 나선다. 15일 닛폰햄과 홈 경기에서 5.1이닝 7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타네이치는 한번 무너지면 와장창 무너지는 문제를 드러낸바 있다. 세이부 상대로 8일 원정에서 7이닝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두었는데 작년 세이부 상대로 홈에서 강점을 보여준 투수였다는건 시사하는 바가 크다.
세이부 : 스가이 신야(2승 0.00)가 시즌 3승 도전에 나선다. 16일 오릭스 원정에서 6.2이닝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신야는 강한 공 끝을 앞세워 엄청난 플라이볼을 양산해내고 있는 중이다. 9일 치바 롯데와 오미야 경기에서 6이닝 2안타 무실점 승리를 거두었는데 치바 롯데가 좌완에게 극도로 약한 팀인지라 의외로 승부가 될 가능성이 높다.
선발 : 상성을 고려한다면 막상막하
불펜진
치바 롯데 : 이시카와 슈타의 5이닝 1실점 이후 5이닝을 1볼넷 무실점으로 완벽하게 틀어막았다. 키무라 유토의 2이닝 무실점은 불펜 운용에 숨통을 틔워주는 부분. 마스다 나오야가 1이닝을 퍼펙트로 막아낸것도 다행스러울 것이다.
세이부 : 타카하시 코나의 6이닝 1실점 이후 3.1이닝 1실점. 그런데 그 실점이 10회말에 올라온 마무리 타이라 카이마에게서 나온게 아쉽다. 모든 실점이 실책에서 비롯됐다는 것은 세이부 투수진들에게 부담이 될수 있는 부분이다.
불펜 : 치바 롯데의 미세 우위
타격
치바 롯데 : 타카하시 코나 상대로 1점, 그리고 타이라 카이마 상대로 나카가와 쇼고의 사요나라 안타로 1점. 이렇게 2점을 올렸다. 타카하시가 에이스급 포스를 회복했음을 고려한다면 어느 정도 할만큼 한 셈. 그러나 윈젠터와 사토 슌스케에게 막힌 타선은 이번 경기에서도 살아나기가 쉽지 않아 보인다.
세이부 : 이시카와 슈타 상대로 1회초 1점을 올린건 좋았다. 그러나 그게 마지막 득점이자 2개의 안타중 1개가 될줄은 몰랐을듯. 2회부터 10회까지 안타는 단 1개였고 볼넷은 단 3개였다. 원정이라고 하지만 이래가지곤 이야기가 되지 않는다.
타격 : 치바 롯데의 우위
승패 분석
누가누가 못하나의 대결은 결국 치바 롯데의 사요나라 승리로 막을 내렸다. 원정에서 타격이 춤을 추는 세이부의 문제가 그대로 드러난 셈. 전날 치바 롯데의 투수진에 막힌 세이부의 타선이 살아나긴 힘들다. 그러나 치바 롯데 타선은 좌완 상대로 극도로 약한 타선이라는게 포인트. 하지만 불펜의 안정감은 그래도 치바 롯데가 낫고 이 점이 결국 승부를 가를 것이다. 불펜에서 앞선 치바 롯데 마린스가 신승을 거둘 것이다.
예상 스코어 3:2 치바 롯데 승리
승1패 : 1
핸디 : 세이부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SUM : 홀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안졸리냐졸려님의 댓글
- 안졸리냐졸려
- 작성일
샤바나님의 댓글
- 샤바나
- 작성일
팅쿼벨님의 댓글
- 팅쿼벨
- 작성일
우왁굳님의 댓글
- 우왁굳
- 작성일
김숙희님의 댓글
- 김숙희
- 작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