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2일 KBO 롯데 vs 한화
작성자 정보
- 커뮤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43 조회
- 3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발 투수
롯데 : 찰리 반즈(2승 3패 5.40)가 시즌 3승 도전에 나선다. 16일 키움과 홈 경기에서 7이닝 2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반즈는 역시 홈에서 강한 투수라는 걸 증명해 보였다. 작년 한화 상대로 홈에서 3경기 모두 7이닝 이상 2실점 이하로 매우 강했는데 그 기세를 이어가느냐가 중요할 것이다.
한화 : 라이언 와이스(2승 1패 4.91) 카드로 8연승에 도전한다. 16일 SSG 원정에서 6이닝 2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와이스는 최근 2경기에서 완벽하게 살아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중이다. 특히 2경기 연속 원정에서 호투를 해냈다는 점이 포인트. 작년 사직 원정 역시 6.2이닝 무실점 승리였다는건 시사하는 바가 크다.
선발 : 막상막하
불펜진
롯데 : 나균안의 5.1이닝 1실점 쾌투 이후 3.2이닝을 어찌됐든 2실점으로 막아냈다. 박진형은 나균안의 승리를 날려버렸지만 마지막 3이닝을 정철원과 김원중이 무실점으로 막아낸게 컸다. 일단 하루의 휴식이 있는 만큼 이번 경기는 불펜을 거의 풀로 활용할 것으로 보인다.
한화 : 폰세의 7이닝 1안타 무실점 13삼진 쾌투 이후 2이닝을 1실점으로 버텼다. 승리조를 최대한 아껴볼려고 했지만 결국 박상원과 한승혁이 나왔다는건 그만큼 현재 한화의 허리가 부족하다는 이야기. 그래도 일단 주중 시리즈는 불펜을 활용하기 편할 것이다.
불펜 : 한화의 미세 우위
타격
롯데 : 후라도와 이재희 상대로 4점을 올렸다. 그 중 3점이 홈런 2발로 나온 점수. 어찌보면 원정팀인 삼성이 가장 라이온즈 파크에 어울리는 타격을 했다고 해도 좋을 레벨. 홈 경기 타격은 나름 기대를 걸 여지가 많아 보인다.
한화 : 이용찬과 김진호, 전사민을 공략하면서 노시환의 홈런 포함 7점을 올렸다. 최근 한화의 타선은 그야말로 폭발적이라는 표현이 매우 잘 어울릴 정도. 홈 경기의 화력은 대단했는데 이를 원정까지 이어갈수 있느냐가 가장 큰 변수가 될 것이다.
타격 : 롯데의 홈 버프를 고려한다면 막상막하
승패 분석
최근 한화의 기세는 무서울 정도다. 선발 투수 7연승은 정말 보기 드문 기록. 그리고 와이스 역시 이번 경기에서 호투를 기대할수 있는 편이다. 하지만 반즈 역시 홈에서 한화 상대로 매우 강하다는게 포인트. 이번 경기는 선발보다는 불펜에서 승부가 날 가능성이 높은데 묘하게 두 팀이 붙으면 한화가 경기가 꼬이는 일이 많았다. 그리고 롯데는 일요일 경기에서 무려 후라도를 흔들어버린바 있다. 홈의 잇점을 가진 롯데가 신승을 거둘 것으로 본다.
예상 스코어 4:3 롯데 승리
승1패 : 1
핸디 : 한화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SUM : 홀
5이닝 승패 : 롯데 승리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즐겨찾기조앙님의 댓글
- 즐겨찾기조앙
- 작성일
팅쿼벨님의 댓글
- 팅쿼벨
- 작성일
트레이더님의 댓글
- 트레이더
- 작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