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0일 MLB 보스레드 vs 시카화이
작성자 정보
- 커뮤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64 조회
- 2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선발 투수
BOS : 개럿 크로셰(2승 1패 1.38)가 시즌 3승 도전에 나선다. 14일 화이트삭스 원정에서 7.1이닝 1안타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크로셰는 징검다리 호투를 이어가는 중이다. 일단 패턴대로라면 이번 경기는 불안하기 짝이 없지만 화이트삭스 상대라면 호투를 이어갈 가능성이 더 높을지도 모른다.
CWS : 셰인 스미스(1패 2.04)가 데뷔 첫 승에 재도전한다. 14일 보스턴과 홈 경기에서 6이닝 2실점의 투구로 아쉬운 패배를 당한 스미스는 현재까지 화이트삭스가 얻어낸 최고의 소득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다. 크로세와의 리턴 매치지만 지금의 스미스라면 원정에서도 6이닝 2실점 내외의 투구를 기대하기에 부족함이 없다.
선발 : 그래도 보스턴의 우위
불펜진
BOS : 도빈스의 6이닝 3안타 2실점 호투 이후 3이닝을 1실점으로 막아냈다. 여유 있는 점수차덕분에 주력 불펜을 전혀 쓰지 않았다는건 남은 시리즈에서 여력을 쏟아 부을수 있다는 이야기다. 그래도 윈코스키의 실점은 살짝 아쉽긴 하다.
CWS : 마틴 페레즈의 3이닝 4실점 참사 이후 5이닝 6실점. 작년의 화이트삭스 불펜으로 돌아가고 있다. 이런 경기라도 잘 버텨줘야 하는데 스탯 관리도 안되는 중. 접전? 포기하는게 좋다.
불펜 : 보스턴의 확실한 우위
타격
BOS : 마틴 페레즈를 완파하고 화이트삭스의 투수진을 완파하면서 홈런 4발 포함 10점을 올렸다. 좌완에게 강한 팀 타선의 특징이 유감없이 드러난 셈. 혼자서 3점 홈런 2발을 터트린 트레버 스토리는 4번 타자 역할은 확실히 해냈다. 이제 테이블 세터만 살아나면 된다.
CWS : 도빈스와 윈코스키 상대로 베닌텐디의 솔로 홈런 포함 3점. 결국 베닌텐디가 돌아오긴 했는데 팀 타선을 승리로 이끌진 못했다. 팀 전체의 장타력은 나무랄데 없지만 일단 맞추는것부터 안되는데 어쩌란 말인가.
타격 : 보스턴의 우위
승패 분석
전날 경기는 나름대로 화이트삭스가 승부를 걸수 있던 경기라는걸 부인할수 없다. 그러나 버텨줘야 할 페레즈가 무너지면서 모든 시나리오는 화끈하게 꼬여버렸고 결과는 보스턴의 대승. 스미스가 현재 화이트삭스에서 가장 믿을수 있는 투수인건 부인의 여지가 없지만 그건 크로셰도 마찬가지다. 즉, 선발의 차이가 너무 크고 그게 그대로 승부로 연결될 것이다. 선발에서 앞선 보스턴 레드삭스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5:2 보스턴 승리
승1패 : 보스턴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곰탕매운탕님의 댓글
- 곰탕매운탕
- 작성일
빨갱2님의 댓글
- 빨갱2
- 작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