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5일 MLB LA다저스 vs 콜로로키
작성자 정보
- 커뮤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96 조회
- 3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선발 투수
LAD : 더스틴 메이(1패 0.82)가 시즌 첫 승에 재도전한다. 8일 워싱턴 원정에서 6이닝 3안타 3실점의 투구로 아쉬운 패배를 당했던 메이는 투구 내용 자체는 나무랄데 없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중이다. 게다가 홈에서 강한 투수임을 고려한다면 호투의 가능성은 높게 점칠수 있을 것이다.
COL : 안토니오 센자텔라(2패 5.14)가 시즌 첫 승 도전에 나선다. 10일 밀워키와 홈 경기에서 4.1이닝 9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센자텔라는 결국 행운이 떠나가면 어떻게 되는지를 다시금 보여주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산 아래로 내려온건 다행이지만 워낙 주자를 많이 내보내는 타입이라 다저스 상대로 쉽지 않을 것이다.
선발 : 다저스의 우위
불펜진
LAD : 글래스나우의 6이닝 2실점 이후 3이닝 2실점. 특히 동점이던 상황에서 가장 믿는 투수인 트라이넨이 결승 홈런을 허용한게 너무나 컸다. 타자들이 부진할때 불펜이 버티지 못하는 모습이 너무 자주 나오는 중.
COL : 부진했던 프리랜드의 5이닝 5실점 이후 3이닝동안 3안타 1실점으로 잘 버텨냈다. 일단 산 아래임을 고려한다면 나름 좋은 결과가 나왔다고 할수 있을듯. 그러나 접전에서 버텨줄지는 두고봐야 한다.
불펜 : 다저스의 우위
타격
LAD : 레이와 틸바 상대로 단 2점을 올리는데 그쳤다. 주자는 10명을 내보냈지만 6타수 1안타의 득점권 성적이 문제. 게다가 장타는 윌 스미스의 2루타 하나뿐이었다. 최근 상위 타선의 부진이 전체적인 악영향을 미치는 중.
COL : 마이클 킹의 투구에 그야말로 철저하게 막히면서 2안타 완봉패를 당했다. 8개의 삼진은 덤. 거기에 장타는 단 하나도 없었다. 아무리 산 아래라지만 이렇게까지 부진하면 도대체가 기대할수 있는게 없다.
타격 : 다저스의 우위
승패 분석
주말의 루징 시리즈. 다저스로선 타격이 큰 편이다. 메이는 분명 홈에서 좋은 투구를 보여줄수 있지만 센자텔라도 위기 관리 능력은 좋은 투수. 하지만 그 외의 부분은 분명히 다저스가 앞서 있고 이 점이 승부를 가를 것이다. 전력에서 앞선 LA 다저스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5:2 LA 다저스 승리
승1패 : LA 다저스 승리
핸디 : LA 다저스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SUM : 홀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베르톨트님의 댓글
- 베르톨트
- 작성일
돌풍vv님의 댓글
- 돌풍vv
- 작성일
추적60인분님의 댓글
- 추적60인분
- 작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