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4월9일 샌프란시스코 워싱턴 MLB프로야구분석 해외스포츠
작성자 정보
- 커뮤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209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놀라운 뒷심을 앞세워 위닝 시리즈에 성공한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는 블레이크 스넬이 이적 후 첫 마운드에 오른다. 작년 샌디에고에서 14승 9패 2.25의 방어율에 234삼진을 잡아내면서 생애 두번째 사이영상을 받았던 스넬은 계약 문제 때문에 시즌 출발이 늦어진 상황. 일단 호투 가능성은 높긴 하지만 문제는 과연 몸이 잘 만들어져 있느냐다. 전날 경기에서 비록 승리하긴 했지만 3점 모두 상대의 실책으로 나온 점수였던 샌프란시스코의 타선은 현 시점에선 빈말로도 좋다고 하기 힘든 편. 특히 하위 타선이 거의 식물 레벨로 전락하고 있다. 2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카밀로 도발의 쾌투가 반갑다.
투수진의 호투로 연패 탈출에 성공한 워싱턴 내셔널스는 트레버 윌리엄스(1승 3.38)가 시즌 2승 도전에 나선다. 4일 피츠버그와 홈 경기에서 5.1이닝 3안타 2실점의 투구로 승리를 거둔 윌리엄스는 투구 내용은 나쁘지 않은 모습을 보여준바 있다. 샌프란시스코 원정은 2년만인데 작년 원정 피안타율이 무려 3할이 넘는 투수였다는걸 잊으면 안된다. 비록 승리하긴 했지만 크리스토퍼 산체스 상대로 3점을 올린게 득점의 전부였던 워싱턴의 타선은 홈보다 원정 타격이 조금 더 나았다는데 승부를 걸긴 해야 한다. 그러나 문제는 여긴 GABP가 아니라 타자들에게 불리한 오라클 파크라는 점이다. 3.1이닝을 노히트 노런으로 막아낸 불펜은 계속 이런 모습이 나와줘야 한다.
홈에서 샌프란시스코의 타격은 빈말로도 좋다고 할수 없는 상황이다. 원정에서 약한 윌리엄스를 얼마나 공략하느냐가 관건일듯. 그래도 스넬은 어찌됐든 에이스의 투구를 기대할수 있는 투수고 샌프란시스코의 투수진 역시 단단한 편이다. 선발에서 앞선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4:2 샌프란시스코 승리
핸디 : 샌프란시스코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