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7일 MLB 애틀브레 vs 마이말린
작성자 정보
- 커뮤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63 조회
- 2 댓글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선발 투수
ATL : 그랜트 홈즈(1패 7.20)가 시즌 첫 승에 재도전한다. 1일 다저스 원정에서 4이닝 4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홈즈는 4안타 4볼넷이 말해주듯 제구가 아예 흔들리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작년 마이애미 상대로 홈에서 4.2이닝 3실점으로 부진했는데 선발 홈즈는 솔직히 4이닝이라도 잘 막아주면 고마운 투수에 가깝다.
MIA : 샌디 알칸타라(1승 3.72)가 시즌 2승 도전에 나선다. 2일 메츠와 홈 경기에서 5이닝 3안타 2실점의 투구로 승리를 거둔 알칸타라는 그답지 않은 운영형 피칭으로 결국 승리를 이끌어냈다. 작년에 비해 분명 구속은 떨어져 있는 상태고 원정이라는 점에서 쉬운 경기는 아닐 것으로 보인다.
선발 : 역시 마이애미의 우위.
불펜진
ATL : 스미스 쇼버 이후 2명의 투수가 4.1이닝을 3안타 1실점으로 잘 버텨냈다. 접전에서야 고전하지 그 외의 상황에선 불펜이 제 몫은 해주는 중. 혼자서 3.1이닝을 2안타 1실점으로 버텨준 호세 수아레즈는 애틀랜타 유니폼이 맘에 드는것 같다.
MIA : 콴트릴 이후 4이닝을 3안타 무실점으로 잘 막아냈다. 오래간만에 승리조가 제 몫을 해낸 날이라고 할수 있을듯. 확실히 이 팀의 불펜도 접전이 아니면 잘 하는 느낌이 있다.
불펜 : 막상막하
타격
ATL : 콴트릴도 공략 못하면서 7안타 완봉패. 득점권의 9타수 무안타. 무슨 말이 더 필요할 것인가. 작년 후반기부터 시작된 타선의 골골댐은 이번 시즌은 초반부터 이어지고 있다. 아쿠냐 언제 돌아올려나. 그가 필요하다.
MIA : 스미스쇼버와 수아레즈 상대로 홈런 2발 포함 4점을 올렸다. 그리고 그 4점중 3점이 홈런이었고 그 주인공은 맷 머비스였다. 결국 원정의 마이애미는 히어로볼이라는 이야기. 득점력에 대한 기대는 해야 하나 싶긴 하다.
타격 : 좋지 않은 쪽으로 막상막하
승패 분석
이 팀이 과연 우리가 알던 애틀랜타가 맞는가. 아무래도 암흑기의 애틀랜타라는 느낌이 들 정도다. 지금의 가라앉은 타선으로 샌디 알칸타라를 공략하는건 쉬운 일은 절대로 아닐 것이다. 반면 그랜트 홈즈는 선발로서 기대가 안되는 전형적인 투수고 전날 스미스 쇼버의 흐름을 고려한다면 이번 경기 역시 마이애미가 주도적으로 끌고 갈수 있어 보인다. 불펜의 변수? 불펜 안좋은건 어차피 비슷하다. 선발에서 앞선 마이애미가 승리를 가져갈 것 같다.
예상 스코어 5:3 마이애미 승리
승1패 : 마이애미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카로포포레스님의 댓글
- 카로포포레스
- 작성일
우빈이님의 댓글
- 우빈이
- 작성일